배우 박정철, 이세은과 실제연인 포스 사진 공개

배우 박정철과 이세은의 연인분위기 물씬 나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바로 KBS2TV 새 일일드라마 '천상(天上)여자'에서 남자주인공 장태정역을 맡은 박정철과 극중 연인인 이세은(이진유 역)이 다정했던 한때를 연출한 것으로, 사진 속에서 박정철과 이세은은 미소 가득한 얼굴로 실제 연인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박정철은 나중에 다정한 모습과 달리 자신의 야망을 위해 사랑하는 연인인 이세은을 매몰차게 버리고 나쁜 남자로서의 본색을 드러낼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으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사진만보고 진짜 연인인줄 착각할 뻔했다",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린다", "박정철씨 여자친구가 질투할 듯", "천상여자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 '천상(天上)여자'는 언니의 복수를 위해 견습 수녀에서 야누스적인 악녀로 변하는 여자 이선유(윤소이 분)와 그녀를 사랑한 남자 서지석(권율 분), 이선유를 악녀로 변하게 만드는 남자 장태정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번 드라마에서 박정철은 그 동안 맡았던 역할 중 가장 악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알려져 많은 시청자들과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천상(天上)여자'는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루비반지' 후속으로 내년 1월 6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정철 이세은(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