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부설 포항 인재교육원 개원식 개최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계영)는 18일 포항 인재교육원 개원식을 개최했다.

이번 개원식에는 이계영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장과 이부형 인재교육원장, 이칠구 포항시의회 의장, 방진모 포항남구청장, 경상북도의원, 시민 등이 참석했다.

포항지역 평생교육과정을 전담하게 될 포항 인재교육원은 기존의 포항지역에서 제공하지 않는 차별화된 평생교육과정(일반과정 및 특별과정)으로 개설됐다.


이계영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장은 “포항 시민들의 고등교육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포항지역 평생교육분야에 대한 기여와 양질의 고등교육 수요에 적극 대응할 수 있도록 인재교육원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국대학교 인재교육원은 일반과정(불교, 뮤직아카데미, 스포츠아카데미, 자격증취득, 힐링)과 특별과정 강좌를 개설했다.

일반과정 13개 강좌 중 2개 강좌가 지난 16일 개강해 운영중이며 특별과정 5개 강좌(CS Leaders, 선비 아카데미, 부동산 경매 컨설턴트, 마인드케어 지도사, 100°C 공감 리더십)는 내년 1월 개강예정으로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인재교육원 수업관련 자세한 문의는 동국대학교 인재교육원 홈페이지(http://dce.dongguk.ac.kr) 또는 전화(054-278-6969, 6980)로 문의하면 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