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이 된 신화, 전설의 15주년 단독 콘서트 뒷이야기 공개

그룹 신화의 15주년 기념 콘서트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신화는 13일 15주년 기념 콘서트 ‘Shinhwa 15th Anniversary Concert The Legend Continues’ DVD를 발매했다.


신화 15주년 기념 공연은 지난 3월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졌던 공연이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2만5000석 전석이 매진되는가 하면, 후끈한 콘서트 후기가 넘쳐났던 만큼 공연 실황 DVD에 팬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특히 DVD에는 공연 뒷이야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이 구성돼 있어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숨은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112페이지에 해당하는 포토 핸디 노트북과 신화 멤버들이 팬들에게 선사하는 특별선물 키링(Key Ring)까지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신화컴퍼니의 관계자는 “신화는 올해 11집을 발표하고, 역대 최다 트로피를 받는 큰 성과를 거뒀다”며 “지난 3월, 데뷔 15주년 기념콘서트는 그 활동의 시작이다. 당시 뜨거웠던 열기와 감동을 DVD를 통해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신화 이민우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신혜성는 연말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김동완은 그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에서 듀티율 역으로 열연하며 바쁜 개인 활동 시간을 보내고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