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페어뱅크스 구간은 2014년 5월29일부터, 시애틀-밴쿠버 직항 노선은 내년 6월5일부터 신규 취항한다. 이번 신규 항공편 개설로 인해 시애틀 공항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욱 더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밴쿠버 행 신규 노선은 델타항공의 연결편 운항 제휴사인 스카이웨스트 항공(SkyWest Airlines)의 CRJ-900s 항공기가 투입돼 매일 5편씩 운항하게 된다. 또한 페어뱅크스-시애틀 간 여름 한정 항공편에는 보잉 737-800 항공기가 투입된다.
마이크 메데로이스(Mike Medeiros) 델타항공 시애틀 지역 본부장은 "이번 신규 노선 개설로 인해 밴쿠버-페어뱅크스 승객들은 주요 국제 관문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시애틀을 통한 환승편 이용이 더욱 용이해졌다"며 "고객들은 내년 여름부터 단 한 번의 환승으로 시애틀에서 주요 아시아 5개 국제도시를 잇는 직항 노선과 주요 3개 유럽 대륙을 잇는 직항 노선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델타항공은 최근 암스테르담, 베이징, 파리, 상하이-푸동, 도쿄에 직항 노선을 운영하고 있는 시애틀의 국제적 지위를 증대시키기 위한 일환으로 알래스카주의 앵커리지, 라스베이거스, 로스앤젤레스, 오리건 주의 포틀랜드,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로 시애틀 취항 서비스를 확장한다.
또한 내년 3월부터 런던-히드로 그리고 6월에는 서울 및 홍콩 노선에 대한 신규 취항계획을 세워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