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정형돈 '베커상' 후보..."'형용돈죵'으로 날리더니~" '이젠 우결 갈까?'

빅뱅의 GD(지드래곤)와 정형돈이 연말 시상식의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올라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5일 '2013 MBC 방송연예대상' 제작진이 공개한 '베스트 커플상'의 투표 페이지에는 GD와 정형돈이 후보로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GD와 정형돈은 지난 10월 '무한도전-자유로 가요제'에서 '형용돈죵'이라는 팀을 구성해 환상의 콤비를 보여줘 베스트 커플 후보에 올랐다.


특히 두 사람은 가요제를 위해 준비한 '해볼라고' 음악 작업을 하면서 마치 연인처럼 애정행각을 벌이고 서로에게 다정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최근에는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출연해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와함께 '아빠 어디가'의 윤후와 지아, '진짜 사나이'의 류수영과 박형식, '우리결혼했어요'의 태민과 나은, 윤한과 이소연, 정준영과 정유미도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올라 각축을 벌이게 됐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GD 정형돈, 꼭 1등하길 빌어요", "GD 정형돈, 우승하면 진짜 대박", "GD 정형돈, 형용돈죵 할때부터 알아봤어", "GD 정형돈, 상 타면 바로 우결로 가자", "GD 정형돈, GD의 반응이 궁금해", "GD 정형돈, 꼭 투표할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3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오후 8시 40분에 진행된다. 현재 투표가 진행중인 '베스트 커플상' 투표는 생방송 중 마감될 예정이다.

▲GD 정형돈 베스트커플상(사진=MBC 에브리원/MBC 홈페이지)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