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총상금 1천만원 걸고 디자인을 공모합니다"

사람의 첫인상을 외모로 판단한다면, 기업에 대한 인상은 바로 채용공고가 결정한다.

특히 기업의 특색에 맞춰 자세하고, 정확하며, 보기 좋게 디자인된 채용공고는 인재가 관심을 갖고 지원할 수 있도록 유도하여 기업의 인재 채용을 도울 뿐 아니라, 구직자는 정확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은 기업과 인재를 더 잘 연결시켜줄 좋은 공고를 만들기 위한 ‘채용공고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채용공고 디자인이란 그림, 이미지, 도형 등을 이용하여 채용공고를 시각화하는 것으로 이번 공모전에는 사람인 개인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 홈페이지(www.saramin.co.kr/zf_user/event/contest)에서 제작가이드를 다운 받아 가이드 라인에 맞는 디자인 시안을 PNG와 PSD 파일로 작업, 3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작품을 제작할 때 기업로고, 기업명, 공고제목, 모집내역, 상세내용, 제출방법, 전형방법, 입사지원 버튼, 기업 대표 이미지까지 9개 항목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제출 작품 수에는 제한이 없다.

이번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은 공개 투표로 결정된다.

창의성, 활용성, 심미성, 완성도를 기준으로 한 내부 심사 외에도 공개 투표가 진행되어 공정성과 객관성을 확보했다.

대상(1명)에게 상금 300만원과 3D 프린터와 상패를 주는 것을 비롯해 총 7명에게 1천만원의 상금과 부상이 수여된다.

최종 결과는 취업생중계 공지와 개별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