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무릎팍도사' 색동한복의 숨은 공신 '박경숙한복'

가격파괴 할인 프로모션으로 한복의 대중화 선언


지난 달 보금자리를 이전하고 새단장을 마친 박경숙한복이 오늘부터 12월말까지 한복의 대중화를 위해 전 품목 4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국의 전통미를 상징하는 한복. 특히 박경숙한복에서 선보이는 여성 한복은 이미 세계적으로도 그 아름다움을 인정받고 있다.

사실 박경숙한복은 이미 우리에겐 낯설지 않은 익숙한 브랜드다. 영화나 드라마 속 주인공들은 어김없이 박경숙한복에서 협찬하는 한복으로 자태를 뽐내고 있으며, 안목이 높은 예비부부들 사이에서는 전통과 현대적인 멋이 어우러진 박경숙 한복의 명성이 이미 오래전부터 입소문으로 돌기 시작했다.


박경숙한복 대표는 '혼례에 필요한 의상부터 침구와 예단까지 한 번에 둘러 볼 수 있다는 점이 박경숙 한복의 가장 큰 매력'이라면서 '한국 고유의 전통미를 살린 자연스러움과 실용성이 조화를 이뤄 현대인들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심플하게 디자인했다'고 강조했다.

실제 한땀 한땀 정성스럽게 놓아진 박경숙한복의 바느질에는 우리들의 어머니와 할머니 나아가 한국여인이 간직한 아름다운 기풍이 스며들어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감으로 전통의 멋과 현대적인 심플함을 추구하는 박경숙한복의 매력은 정상급 스타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국민 MC인 강호동, 유재석을 비롯해 영화배우 문소리, 문정희, 이승기, 송옥숙, 조미령, 엠블렉의 승호와 천둥 그리고 이번에 결혼한 김준현 부부에 이르기까지. 특히 박경숙한복의 간소화된 전통혼례를 겸비한 결혼식 진행은 폭발적인 반응으로 이어져 정상급 연예인들의 주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앞으로도 한복과 침장을 짓는 사람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한복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자연에서 얻은 고은색으로 곱게 물들인 원단에 은빛 바느질로 하얀 동정이 달린 한복을 지어 드리고 싶다"는 박경숙한복의 경영철학에서 한복에 대한 열정이 느껴진다.

문의=박경숙한복 02-548-8942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