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은 일본의 아이치현 나고야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 리젠트 오다카(HOTEL Regent ODAKA)다. 이 러브호텔은 시설, 경관, 분위기, 장소 등 다양한 관점에서 심사된 일본의 러브호텔 정보사이트 자체조사에서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총 49개의 객실은 제각각 쾌적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10층 VIP룸의 객실 안에는 워터파크에나 있음직한 워터슬라이드와 수심이 4미터나 되는 자쿠지 풀장이 완비돼 있다.
이와 더불어 특별룸에는 회전목마까지 구비돼 마치 놀이공원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기존 러브호텔의 일반적인 틀을 완전히 뛰어 넘어 테마파크를 호텔에 접목시킨 것.
파격적인 서비스는 호텔 밖으로도 이어진다.
호텔 밖에는 럭셔리한 기분을 고조시키는 최고급 리무진이 고객을 맞이하며, 로비에서는 분수와 음악쇼가 마련된다. 또한 모든 객실에는 욕실 TV가 설치돼 있으며, 드라이사우나나 대화면TV, 바디샤워 등 다양한 시설이 객실별로 갖춰져 있다.
아기자기한 객실, 스타일리시한 객실, 간접조명을 이용한 대중적인 분위기의 객실,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객실, 아시안 스타일의 객실 등 객실마다 콘셉트도 다양하다.
미용아이템이나 마사지기구 등 일반호텔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비품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 갑작스럽게 찾게 된 고객까지 고려하고 있다.
놀라운 것은 객실의 화려함뿐만이 아니다. 파스타나 피자와 같은 이탈리안 요리는 물론 덮밥요리 그리고 라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가 호텔전속 셰프의 손에서 직접 만들어져 손님에게 제공된다.
맥주나 소주를 비롯해 럭셔리한 기분을 연출하는 칵테일과 샴페인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는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호사다. 호텔 리젠트 오다카(HOTEL Regent ODAKA)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blog.naver.com/satsumakko86/11017954445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