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액은 1천297억원으로 18.5%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236억원으로 22.9% 증가했다.
검색광고는 네트워크 사업 매출 증가와 모바일 검색 광고 성장에 힘입어 지난해 동기보다 43.8% 증가한 641억원을 기록했다.
올해 1월부터 독자적으로 운영한 검색광고 플랫폼은 등록 광고주수가 10월말 기준으로 22만명을 넘어섰고 광고주 투자 대비 수익율(ROI)은 지난해 오버추어 플랫폼을 사용할 때보다 50% 이상 개선됐다고 다음 관계자는 설명했다.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은 총 555억원으로 집계됐고 게임 매출은 유통 매출 확대에 힘입어 11.3% 늘어난 85억원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