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가 주연해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감독 이시명, 제작 SM필름)의 정체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의 제작사측이 인터넷 포털 사이트 다음과 함께 진행중인 신지식 섹션 이벤트(http://k.daum.net/qna/kin/home/index.html)에 지난 해 12월 26일부터 1주일 만에 2만 명이 넘는 네티즌들이 몰리고 있는 것.
이같은 이벤트는 ''''흡혈귀''''와 ''''형사''''를 연결시킨 한국에서는 보기 드문 소재 선택이 관객들의 큰 궁금증을 자아내자 제작사측에서 영화에 대한 질문들을 수집하는 한 방법으로 선택했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흡혈 형사는 헌혈을 하는지'''', ''''흡혈귀는 박쥐가 아닌 다른 동물로 변할 수 없는지'''', ''''흡혈 형사의 혈액형은 무엇인지'''' 등 영화에 대한 질문이라고 하기엔 조금은 당황스러운 내용의 질문까지 다양한 의문들이 쏟아지고있다.
특히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흡혈귀의 고향으로 알려진 동유럽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는 것이 알려지면서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 중인 ''''흡혈형사 나도열''''은 흥분하면 흡혈귀로 변신하는 형사 나도열의 활약상을 그린 코미디 영화로 올 2월 개봉 예정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