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파인애플 농사는 점차 쇠퇴해가는 대신 세계 최고 수준의 골프코스와 레저스포츠 시설이 섬의 새로운 명물이 되어가고 있다.
품격 있는 투숙객에게 어울리는 승마는 코엘 리조트 바로 옆에 위치한 목장에서 즐길 수 있는데 전문 가이드가 상주하고 있어 처음 승마를 시도하는 초보자에게 적합한 말을 골라주거나 루트를 인도해주기도 한다.
말을 타고 목장 펜스를 따라 산책하며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하거나 검은 빛깔의 가파른 계곡을 따라 트레킹을 즐겨도 좋다.
◈ 아프리카 사파리를 닮은 '코엘롯지'
포시즌 라나이 코엘롯지는 전체 객실 수가 100여 실에 불과하지만, 미국의 저명한 여행매거진 콩데나스 트래블러의 세계 호텔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던 리조트다.
대부분의 리조트가 해안을 끼고 있는 것과 달리 코엘레는 소나무로 둘러싸인 487m 높이의 중앙 고산지대에 자리해 있어 하와이의 독특한 자연이 만들어낸 최고의 절경이 펼쳐진다.
때문에 멀리서 리조트를 바라보면 산장느낌의 평화롭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끼게 된다.
부대 시설로는 골프 코스와 3개의 테니스장, 수영장, 크로켓 구장 등을 갖췄다. 세계적인 골프코스를 비롯해 바다와 육지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스포츠와 흥미로운 여정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 라나이 섬 북서부 '신들의 정원'
라나이 섬 북서부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신들의 정원은 마치 혹성탈출의 세트장에 와있는 듯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메마른 풀과 붉은 색 흙 그리고 형형색색의 특이한 바위들이 조화롭게 늘어서있다.
난파선 비치에는 언제 떠내려 왔는지 알 수 없는 난파선 한 척이 바다 한가운데 덩그러니 놓여있다. 얼마간의 시간이 지났을까. 마치 영화 캐스트 어웨이의 주인공이 된 양 어깨가 으쓱해진다.
한편 허니문리조트는 2014년 봄 시즌 라나이 포시즌을 선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아후에서 라나이까지 연결되는 주내선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문의=02-548-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