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발표합니다"…박유천·안신애 열애설 '성지글' 화제

가수 겸 배우 박유천. (황진환 기자/자료사진)
그룹 JYJ 멤버이자 배우인 박유천(28)이 미녀골퍼 안신애(24·우리투자증권)와 열애설에 휘말리면서 이들의 열애설을 이미 예측한 성지글들이 화제다.

23일 오전 한 매체는 두 사람 측근의 말을 인용해 박유천과 안신애가 수개월째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음을 알렸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골프에 빠진 박유천은 서울 근교 골프클럽에서 안신애와 함께 운동하며 건강한 연애를 이어왔다.

같은 날, 또 다른 매체는 두 사람이 양가부모도 서로 아는 진지한 단계의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그런데 이들보다 발빠르게 각 온라인 커뮤니티에 박유천과 안신애에 대한 글이 게시된 것.


이 네티즌은 지난 11일 "제 친구가 믹키유천 집에 놀러가서 찍은 사진 보여주는데 어떤 여자랑 부둥켜 (안고) 있는 사진이 있었다"며 "물어보니 골프선수 안신애"라고 밝혔다.

또 다른 네티즌은 20일 "성지를 예약한다"며 아예 한발 더 나아가 "조만간 안신애 박유천 결혼발표합니다"라고 전했다.

둘의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재 이 게시물들을 찾아가 '성지순례' 중이다.

이들은 "성지순례하러 왔습니다. 소름 돋네요.", "누구세요? 어떻게 아셨지? 아무튼 성지순례합니다.", "세상에 역시 비밀은 없나? 다이어트 성공하게 해주세요!" 등의 글을 남겼다.

한편 23일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의 교제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