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스펙에 변명하지 마라' 네번째 강연콘서트

취업포털 인크루트와 플래닛드림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2013년 연간 캠페인 ‘청춘, 스펙에 변명하지 마라’의 네 번째 강연콘서트가 9월 27일, 28일 킨텍스 1전시관 5홀 중앙무대에서 열린다.


이번 강연콘서트에서는 총 6인의 연사들이 스펙이 아닌 열정으로 성공한 경험 등을 이야기한다.

27일에는 ‘인크루트 서미영 상무’를 비롯해서 ‘날개가 없다, 그래서 뛰는 거다’ 저서의 저자인 ‘NOWING 제갈현열 대표’, 인천재능대학교 ‘송진구 교수’가 연사로 나선다.

서미영 상무와 송진구 교수는 스펙의 진실과 이를 극복하기 위한 마음 가짐을 어떻게 가져야 하는지를, 제갈현열 대표는 실제 스펙을 극복한 본인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28일에는 ‘소셜네트워크의 박수왕 대표’와 ‘앱디스코 정수환 대표’, ‘MK캠퍼스 김봉년 본부장’이 ‘도전, 여행, 미래를 향한 3가지’ 등의 키워드를 주제로 스펙을 극복하고 자신의 목표를 달성한 경험을 이야기한다.

‘청춘, 스펙에 변명하지 마라’ 강연콘서트는 지난 4월 25일 세종대학교를 시작으로 동국대학교, 현대백화점에서 총 3차례의 진행됐다.

구글본사 미키김 상무, 방송인 최일구, 핸드스튜디오 안준희 대표 등 저명한 인사들이 연사로 나섰으며, 매 회 500~1000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했다.

강연콘서트는 캠페인 사이트 (http://campaign.incruit.com)에 누구든지 신청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