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프러포즈곡 '너뿐이야' 가사는?

가수 박진영이 재혼을 발표했다 (소속사 제공)
가수 박진영(41)이 내달 10일, 9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재혼을 알린 가운데 그가 지난해 프러포즈곡으로 선사했다는 '너뿐이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너뿐이야'는 박진영이 지난해 4월 발표한 미니앨범 '스프링'에 수록된 곡으로 최근 발표한 10번째 앨범 '하프타임'에는 마이너코드로 편곡한 버전이 실려있다.

'너뿐이야'의 가사는 '나를 보는 니 눈을 바라보면 음 행복한데… /나의 화려한 생활 주위의 화려한 여자 가까이서 보면 다 아무것도 아냐 /가까이서 봐도 아무리 가까이서 봐도 끝없이 볼 수 있는 건 정말 너뿐이야/내 눈엔 너밖에 안보여 너 내 귀엔 너밖에 안 들려/ 너 내 맘엔 너밖에 안 살아 그래서 너 없이 못살아 난 너 뿐이야/미국 일본 내가 돌아 다녀 본 음 곳들마다 예쁜 여자 너무나 많고 많지만 너를 볼 때마다 느끼는 음 설레임은 찾을 수가 없어 걱정할 거 없어/나를 보는 니 눈빛 날 만지는 손길 누구에게서도 느껴 본 적이 없어 시간이 흘러도 아무리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감정을 준 건 너뿐이야'라는 달콤한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박진영은 지난 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평생 처음으로 첫눈에 반한 여성이 있었다"라며 "그 여성분에게 '너 뿐이야'라는 노래를 만들어서 선물했다"고 말한 바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