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갤럭시 노트3'을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추후 핑크 색상도 추가할 예정이다.
예약 가입 순서에 따라 정식 출시일보다 빠른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노트3를 받아 볼 수 있으며 구입 가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 노트3(모델명 : SM-N900K)는 5.5형 갤럭시 노트2보다 큰 5.7형(144.3mm) 풀HD 슈퍼아몰레드 대화면에 3,200mAh 대용량 베터리를 장착했다.
두께는 8.3mm, 무게는 172g로 전작보다 더 얇고 가벼워졌다.
특히 3기가바이트(GB) 램을 탑재해 더욱 빠른 동작속도를 자랑한다.
'갤럭시 노트3'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기어'를 지원하는 최초의 단말기로 KT는 자사의 주요 매장에서 고객들이 '갤럭시 노트3'와 '갤럭시 기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KT는 고객들이 '갤럭시 노트3'을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도록 간편한 예약가입 프로세스를 운영하며, 고객들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 접속하거나 전국 올레 매장에 방문해 간단히 예약가입을 신청할 수 있다.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커버를 열고 닫을 때 자동으로 화면이 온오프되고 커버의 상단 투명창을 통해 단말기의 상태 확인과 음성전화 수신 등의 간단한 동작을 입력할 수 있는 기능성 플립커버인 삼성 '갤럭시 노트3' 전용 'S뷰 커버'를 제공한다.
KT는 9월 중 1.8GHz 황금주파수를 이용해 국내 최초 광대역 'LTE-A'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갤럭시 노트3' 구입 고객은 무선 인터넷 이용시 최대 150Mbps의 속도(다운로드 기준)를 이용할 수 있다고 KT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KT만의 차별화된 고객 감동 '2배' 프로모션을 통해 데이터와 요금, 콘텐츠 등 전 분야에서 2배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이현석 KT 모바일단말담당 상무는 "KT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갤럭시노트3를 만날 수 있도록 예약가입을 준비했다"며 "황금 주파수 대역을 이용한 광대역 LTE-A 서비스를 통해 2배 빠르고 안정적인 통화품질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