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강렬한 비주얼 ‘구데타’ 뮤비 공개

빅뱅 지드래곤(G-DRAGON)이 신곡 ‘쿠데타’(COUP D’ETAT) 뮤직비디오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2일 정오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지드래곤의 정규 2집 수록곡 ‘쿠데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서현승 감독이 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원색의 짙은 색감과 지드래곤의 강렬한 눈빛이 어우러져 강한 인상을 남긴다.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이고 파격적인 이미지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붉은색 복면을 비롯해 하얀 가면과 새까만 얼굴의 대조 등 실험적 느낌의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이는 ‘쿠데타’의 묵직한 비트와 직설적인 내용의 가사와 함께 지드래곤의 개성을 잘 드러낸다.

한편, 지드래곤은 2일 더블 타이틀곡인 ‘블랙’(BLACK)과 ‘니가 뭔데’를 포함한 1번부터 5번 트랙까지 총 5곡을, 오는 5일 또 다른 타이틀곡인 ‘삐딱하게’와 ‘늴리리야’를 포함한 6번부터 12번까지 총 7곡을 공개한다. 이어 13일 총 14트랙의 정규 음반을 발표한다.

지드래곤의 이번 앨범에는 세계적인 해외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했다.

‘늴리리야’는 힙합계의 대모라 불리는 미시 엘리엇(Missy Elliott)이 피처링했고, ‘쿠데타’에 디플로(Diplo)와 2013년 유튜브를 강타한 ‘할렘쉐이크’의 바우어(Baauer), ‘너무 좋아’에 독일의 유명DJ인 보이즈노이즈(Boys Noise)가 참여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