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CG1301EL 모델은 고급스런 아이보리의 가죽 밴드와 에나멜 재질의 와인색 밴드, 그리고 핑크색의 패턴이 박힌 가죽밴드의 세 가지 서로 다른 컬러로 구성됐다. 시계 다이얼은 동그란 원형에 스테인리스 재질의 깔끔한 케이스로 이뤄져 있으며, 5시 방향으로 큐빅이 박혀 포인트를 주고 있다. 밴드는 8mm에 달하는 폭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의 트렌드를 유지했다.
도회적 트렌디 스타일을 좇는 20대 여성은 물론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연령에 맞춤인 컬렉션이라는 반응이다.
심플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정장이나 캐주얼 등 어떤 느낌의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조화되며 여성스럽고 고급스런 느낌을 풍긴다. 아이보리 컬러의 가죽시계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와인 컬러의 에나멜 재질의 가죽 시계는 도도하면서 시크한 이미지, 그리고 밝은 연핑크의 패턴이 박힌 가죽시계는 상큼발랄한 소녀의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치치뉴욕 CG1301EL 모델에 관한 정보는 치치뉴욕 홈페이지(www.chechenewyork.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등 대형 백화점의 모멘츠(MOMENTS) 매장과 롯데 면세점, GS샵, 롯데닷컴, CJ몰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두루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