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거제 회원권 9월 인상 확정, '구매율 급증'

[보도자료]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대명리조트가 오는 9월 회원권 분양가 인상이 확정됐다.

현재 인상 전, 마지막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대명리조트 특별 회원권을 분양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서 대명콘도 회원권 구매율이 급증했다고 대명리조트는 밝혔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에는 일반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패밀리, 스위트 회원권과 최상급의 VVIP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노블리안 회원권이 있다.

패밀리 회원권은 원룸형태의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 회원권은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어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VIP회원권인 노블리안 회원권은 40평형대 이상의 회원권으로 등급에 따라 8매에서 최대 12매까지 카드가 발급된다. 노블리안 회원권을 분양받게 되면 대표적으로 소노펠리체나 델피노 빌리지 등 각 직영마다 차별화되어 분리돼 있는 VIP객실을 이용하게 된다.


회원가입즉시 전국 11곳에 분포되어 있는 직영리조트 홍천 비발디파크, 양양 쏠비치, 설악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구 설악), 양평, 단양, 변산, 제주, 경주, 거제, 엠블호텔 킨텍스(일산), 엠블호텔 여수 등과 6~7곳 정도의 제휴되어 있는 콘도 및 호텔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강원도 삼척, 경남 남해, 전남 진도 3곳이 추가적으로 오픈계획에 있어 오픈 시 예약과 회원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되어 앞으로도 더 많은 대명리조트 직영리조트를 함께 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특별 분양 이벤트 혜택으로 최초 회원 가입 시 신규혜택으로 기명일 경우 객실요금이 회원가의 50%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스키무료, 오션월드, 오션베이, 아쿠아월드 무료 및 50% 할인, 직영골프장 50% 할인 그 외 사우나, 다채로운 부대시설에 대해 무료 및 할인 적용을 받으며 무기명의 경우에는 여러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으로 지급된다.

공유제 기명회원권 가격은 패밀리회원권 2,100만원, 스위트 회원권 2,980만원, 회원제회원권으로는 패밀리회원권가격 기명기준 2,220만원, 스위트는 3,160만원이며 회원제 선택 시 만기 후 전액 반환받을 수 있다. 법인무기명인 경우 3구좌 이상 분양 시 일시납 할인 외에 추가할인도 가능하다. VIP회원권인 노블리안은 등급에 따라 1억원대 이상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대명리조트는 회원이 객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초 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한 1:1 지정 전담제를 이용하기 때문에 편리하고 신속히 리조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본사 상담 02-554-4810(공휴일, 24시간 상담 가능)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