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청담씨네시티 “조조영화 보면서 브런치 즐기세요”

매월 11일 CGV청담 모든 브랜드 50% 할인

서울 강남 도산대로 랜드마크인 복합문화공간 CGV 청담씨네시티 내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까페들이 연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푸드빌은 커피와 베이커리, 서양식, 한식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앞세워 영화를 보면서 브런치를 맛보거나 럭셔리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리미엄 영화관인 CGV청담에는 패션 팝업 스토어, 공연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멀티 스튜디오 외에도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와 ‘투썸커피’, ‘뚜레쥬르’, 그리고 뉴욕 정통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가 입점해 있다.

◈ CGV청담과 푸드빌이 뭉쳤다! ‘맛있는 영화’

CGV청담의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CGV의 영화 서비스와 연계한 <무비리셔스(Movielicious)> 패키지를 출시했다.

<무비리셔스>는 재밌는 영화(Movie)와 맛있는 음식 (Delicious)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영화관람권과 식사권, 발렛 주차권으로 구성돼 논스톱으로 CGV청담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특히 최대 45% 저렴한 가격으로 패키지가 구성돼 럭셔리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젊은 고객 층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 조조영화와 함께 브런치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영화관 좌석까지 뚜레쥬르 샌드위치와 커피를 직접 배달해주는 <조조영화 샌드위치 딜리버리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서비스는 조조영화 상영 10분 전까지 CGV청담 8층 매표소에서 주문하면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2D 영화의 경우 1만원, 3D 영화의 경우 1만2,000원이다.

◈ 시원한 음료 무제한 등 늦여름 이벤트도 풍성

뜨거운 8월 막바지 장마와 무더위를 이겨내는 이벤트도 눈에 띈다.

비비고와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막걸리와 스파클링 와인을 각각 인당 3,000원, 9,0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콜드 비버리지 페스티벌>을 8월 말까지 실시한다.

또한 투썸커피는 오후 12시부터 4시 사이 아이스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같은 음료를 한 잔 더 제공한다.

뚜레쥬르는 순호박시리즈 제품을 포함해 1만3,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음료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 밖에도 비비고와 뚜레쥬르, 투썸커피의 여름 대표 메뉴를 브랜드 당 선착순 30명에게 최대 30% 할인해주는 이벤트와 비오는 날 비비고에서 해물파전 주문 시 막걸리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8월 말까지 계속 된다.

◈ 매월 11일 CGV청담과 푸드빌 브랜드 50% 할인

CGV청담의 푸드빌 브랜드들은 매월 11일을 브랜드데이로 지정해 연말까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비비고는 갈비찜을 제외한 전 메뉴를 50% 할인하며, 투썸 커피는 모든 커피류, 뚜레쥬르는 피자와 케이크 전 품목,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코스메뉴를 반값에 제공한다.

브랜드데이 이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4만8,000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쿠폰북도 브랜드데이의 즐거움이 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GV청담은 영화와 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장과 고객 특성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