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아이, 태국 프로모션 성황리 마무리

그룹 슈아이(인석, 창현, 형준, 민호, 진석)가 태국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슈아이는 지난 10일 정오, 태국 방콕 나인스퀘어에서 '세븐 시 콘서트'(7 see concert)를 개최했다. 3년 만에 태국을 방문한 슈아이를 보기위해 2000여 명의 팬들이 몰렸다.


데뷔곡 '봄 봄 봄'(Bomb Bomb Bomb)으로 첫 무대를 장식한 슈아이는 이어서 신곡 ‘기죽지마’를 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슈아이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작사한 곡 '포에버 위드 유'(Forever With You), 2010년 11월 태국에서만 발표된 곡 '만지고 싶어', 이단옆차기의 작사, 작곡을 맡은 '스크림'(Scream)까지 총 5곡을 불렀다.

콘서트를 마친 후 슈아이는 한국에서 준비해 온 멤버들의 애장품들을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전해주는 이벤트 시간을 가졌다. 또 팬 사인회에서는 팬 한 명 한 명과 악수를 하며 팬사랑을 실천했다.

한편 지난 8일 태국에 입국한 슈아이는 나인스퀘어에서 2주년 기념 무대를 시작으로 3일간의 태국 프로모션 일정을 시작했다. 이날 행사에서도 1000여 명의 현지 팬들이 나인스퀘어 1층 광장을 가득 메웠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KAN PAR', 'SenTangBanteung','Sat Zone' 등 태국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바쁜 현지 일정을 마친 뒤 지난 11일 귀국했다. 이후 12일에는 일본으로 건너가 '기죽지마' 프로모션 및 일본 방송 활동을 소화할 계획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