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채널 tvN 'SNL코리아' 22회 호스트로 김구라가 출연한다. 여기에 크레용팝의 출연까지 예고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등을 통해 극한의 예능감을 펼치고 있는 김구라는 'SNL코리아'에서 자신의 전매특허인 독설입담으로 토요일 밤을 유쾌하게 물들일 것으로 보인다.
콩트의 신이자 '섹드립'의 일인자인 신동엽과의 맞대결과 아울러 '국민욕동생'으로 사랑받는 고정크루 김슬기와의 호흡 역시 관전포인트다.
여기에 최근 불거진 '일베 논란'을 딛고 가요계에 샛별처럼 떠오른 크레용팝의 출연도 기대를 자아내게 만든다. 제작진은 생방송에 앞서 김구라와 크레용팝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콩트 컷에서는 김구라가 헬멧을 쓰고 깜찍한 의상을 입은 채 크레용팝 멤버들과 화제의 직렬 5기통 춤을 추는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턱을 잡고 호탕한 웃음을 짓고 있어 어떤 콩트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제작진은 “크레용팝의 ‘빠빠빠’를 패러디해 펼쳐지는 뮤직비디오 콩트”라며 “촬영이 새벽에 진행되는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모두 열심히 임해줘 유쾌하게 마무리됐다. ‘SNL 코리아’ 특유의 가감 없는 셀프 디스와 함께 패러디, 병맛 유머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