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강렬한 카리스마로 컴백…D-10일 2차 티저 공개

가수 김현중이 강렬한 카리스마로 돌아왔다.

김현중은 새 앨범 '라운드3'(Round 3) 음원 공개를 열흘 앞둔 12일 오전,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시선을 아래로 떨어뜨리고 있지만 강렬한 분위기와 카리스마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는 평가다. 앞서 명품 등근육을 공개한 1차 티저 이미지에 이어 강렬한 남성미를 과시했다.

티저 이미지 공개와 함께 각 분야 최정상 스태프가 앨범에 참여한 것이 알려지면서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유어 스토리'(Your Story), '언브레이커블'(Unbreakable) 작곡은 스티븐 리가 맡았다. 스티븐 리는 김현중이 2011년 발매한 '브레이크 다운'(Break Down)과 '럭키 가이'(Lucky guy)로 호흡을 맞췄던 인물이다.

어셔, 크리스티나 아길레나 등의 안무를 담당했던 라일 베니가가 '유어 스토리', 빅뱅 태양 등 국내 인기 가수들의 안무를 짠 키오니 마드리드가 '언브레이커블' 안무를 맡았다. 여기에 싸이 '강남스타일', '젠틀맨'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조수현 감독이 '유어스토리', 서태지, 소녀시대 등과 함께 작업한 홍원기 감독이 '언브레이커블' 뮤직비디오 연출에 나섰다.

앨범 재킷은 이효리, 빅쟁 등 인기 스타들의 재킷을 담당했던 포토크래퍼 홍장현이 맡았다.

한편 2년 여 만에 국내 컴백을 알린 김현중은 22일 음원공개 후 29일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앨범을 정식 발매한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