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투어에는 일본 여행업계의 숙박·상품개발담당자와 언론매체, 국내 인바운드 여행업계와 언론매체 등 총 21명이 참가했다. 공사는 이번 팸투어를 계기로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2013 부울경 방문의해와 같은 대형 국제행사와 지역관광명소 연계 베니키아 홍보 및 관광상품 개발을 지원할 예정이다.
최근 들어 우리나라를 찾은 일본인 관광객이 2년 2개월 만에 최저치로 떨어지고 한일 양국간 항공 노선도 축소 편성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일본시장을 겨냥한 베니키아 체인호텔 홍보 및 연계 관광상품 개발 노력은 일본인 관광객 유치에 돌파구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