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의 ''''PT 8번'''' 외침…지옥문 재오픈

"동작 아는 것이 8번 밖에 없었다" 엉뚱 해명

샘 해밍턴이 PT체조 8번을 가장 자신 있는 체조로 꼽아 동료들에게 지옥을 선사했다.

16일 방영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샘 해밍턴은 멤버들과 함께 혹독한 유격 훈련을 받았다.


이날 샘 해밍턴은 PT 체조를 몰라 열외 당한 후 겨우 대열에 합류했다. 유격 체조를 시작한지 1시간 30분이 경과돼 모두가 지쳐있을 무렵 교관이 ''''가장 하고 싶은 체조가 몇 번입니까?''''라고 물었다. 이에 샘 해밍턴이 ''''8번입니다!''''라고 불쑥 외쳐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샘 해밍턴이 언급한 8번 체조는 유격 체조 중 가장 악명 높다는 ''''온몸 비틀기'''' 동작. 당황한 교관이 ''''8번 가장 하고 싶습니까?'''' 라고 재차 물었지만 그는 ''''그렇습니다''''로 일관했다. 결국 훈련생 모두 진흙 바닥에 누워 ''''지옥''''같은 8번 체조를 다시 해야만 했다.

샘 해밍턴은 ''''8번체조를 왜 택했냐''''는 제작진의 물음에 ''''동작을 아는 게 8번밖에 없었다''''고 엉뚱한 이유를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샘 해밍턴 8번 발언을 본 네티즌들은 ''''전우들 표정이 볼만 하다'''', ''''샘 왜 그랬어?'''', ''''내가 샘 동료였으면 나중에 한 대 때렸을 듯''''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