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母 ''''33년 기른 딸이 비수 꽂았다''''

dd
가수 장윤정의 어머니와 동생이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재산 문제와 관련해 장윤정에게 섭섭한 마음을 내비쳤다.

장윤정의 어머니는 23일 tvN ''''E뉴스''''에 출연해 ''''마음이 아프다. 남들이 가족사까지 알게 돼 안타깝고 왜 그랬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왜 33년을 길러준 엄마에게 비수를 꽂았을까. 엄마는 괜찮지만 왜 동생한테까지 그랬을까라는 의문이 든다''''며 눈물을 흘렸다.

도경완 아나운서와의 결혼에 대해서도 ''''결혼하게 됐다고 말을 하면 모든 게 다 가족사니까 생각해볼 기회라도 있는데 본 사람도 없고 마주친 사람도 없는데 갑자기 상견례를 했다고 언론에서 나오니까 웬만한 사람 같으면 죽을 지경이더라''''고 했다.


동생 장경영 씨 역시 누나 장윤정의 행동을 납득하기 힘들다는 입장이다.

그는 ''''누나가 생긴 빚이라는 건 자신의 자산을 늘리려고 해서 생긴 빚이다. 자산관리사는 문제가 없다고 했다''''며 ''''누나가 언론을 너무 잘 갖고 놀아서 내가 무슨 이야기만 하면 이상한 대립관계가 되고, 재산 말아먹은 놈이 무슨 할 말이 있냐''''고 했다.

이어 ''''누나에게 폐를 끼칠까 봐 조심하며 살았는데 누나를 망가뜨린 사람이 돼 황당하다. 상황이 이렇게 됐는데 그냥 두고 있는 누나가 잘 이해가 안 간다. 원래 이런 누나 아니다''''라며 ''''공격하는 게 아니라 그것은 아니다라고 말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윤정은 최근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부모님의 이혼, 억대 빚 등 아픈 가족사를 털어 놓은 바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