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의상 패션쇼 등장

게임 의상이 실제 패션쇼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엑스엘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키에이지'' 이용자인 김정수 씨(세종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 3학년)는 최근 열린 세종대 패션 디자인학과 오뜨 쿠튀르 의상 패션쇼에서 이 게임의 NPC(보조캐릭터)인 ''누이 여신상 신관''의 의상을 본뜬 작품을 출품했다.

아키에이지 게임 소식을 전하는 이용자 기자단으로도 활동 중인 김 씨(필명 리디오스)는 지난달 기자단 모임에서 이달 열릴 패션쇼에 아키에이지 의상을 출품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뒤 의상 제작에 착수했다.

이번 제작을 위해 엑스엘게임즈로부터 해당 의상에 대한 상세한 자료를 제공받고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에 의상 제작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 씨는 "자연과 유니버스가 콘셉트인 이번 패션쇼에 평소 즐기는 아키에이지의 의상을 올려보고 싶었고 신관 의상이 콘셉트와 적합해 제작하게 됐다"며 "제작 과정이 힘들고 어려웠지만 좋아하는 게임 의상을 실제로 제작하고 런웨이까지 올리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성공적으로 패션쇼를 마친 김 씨는 해당 의상을 엑스엘게임즈에 기증할 의사를 밝혔다.

양종근 엑스엘게임즈 AD(아트디렉터)는 "이용자가 만들어가는 아키에이지의 콘셉트처럼 게임 의상을 이용자가 실제로 구현해 놀랍고 감격스럽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