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게임 브리핑

''이사만루 KBO'' 구글 스토어 출시

■ 게임빌은 3D(입체) 실사 스마트폰 야구게임 ''이사만루2013 KBO''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

이 게임은 500여 명의 실제 프로야구 선수들의 모습과 동작을 정밀하게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인공지능 수치가 500개를 넘는데다 물리엔진의 영향으로 투타 궤적 등 현실감 있는 게임진행을 할 수 있다.

최근 유튜브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일주일 새 50만 뷰를 돌파해 높아진 관심을 대변하고 있다.

회사측은 내달 아이폰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넥슨, 퍼즐액션게임 ''버블리츠'' 선봬

■ 넥슨은 모바일게임 플랫폼 ''넥슨 플레이''에 스마트폰 액션 퍼즐게임 ''버블리츠''를 선보였다.

버블리츠는 제한된 시간 동안 같은 모양의 버블을 3개 이상 옮겨 터트리는 퍼즐액션게임이다.

상하좌우로만 움직일 수 있는 기존의 퍼즐게임과는 달리 지그재그 360도로 방향을 조작할 수 있다.

회사측은 오는 9일까지 게임을 내려받고 마켓에 리뷰와 별점을 등록하는 이용자 선착순 1000명에게 넥슨캐시와 골드(게임머니)를 제공한다.


타이니팜 ''고대의 순록'' 업데이트

■ 컴투스는 스마트폰용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에 신규 이벤트 동물 ''고대의 순록''을 추가했다.

고대의 순록은 오는 3일까지 한시적으로 ''사냥꾼의 집''에서 얻거나, ''고대의 알''에서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또 동물 교배소에선 ''다람쥐토끼''와 ''구미호''의 교배식도 열린다.

구미호는 구하기 쉽지 않은 이벤트 동물 중 하나다.

타이니팜은 동물 수집품을 완성시켜 나가는 재미로 인기를 얻고 있다.

100만가지 전략 ''소환전쟁EX''

■ 테르소프트는 스마트폰게임 ''소환전쟁EX''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티스토어, 올레마켓 등에 출시했다.

소환전쟁EX는 영웅 캐릭터로 타 이용자와 전투를 벌이는 방식의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이다.

고대 판타지 세계의 마법사가 된 이용자는 수십 종의 영웅과 몬스터, 기술, 모임 조합을 통해 100만 가지의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회사측은 앞으로 서버 간 길드전과 대규모 토너먼트전을 시작할 계획이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