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하는 티저예고편은 전세계 동시 공개되는 것으로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거듭난 울버린의 폭발적인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울버린은 울버린(휴 잭맨)이 예상치 못한 강력한 적과 맞닥뜨리게 되면서 자신을 영원히 바꿔놓게 될 목숨을 건 전투를 벌이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 할리우드 인기 시리즈 ''''엑스맨''''의 대표 캐릭터 울버린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울버린은 태어나 처음으로 자신의 약한 모습을 느끼며 극한 상황에 빠지게 되고 그 과정에서 극도로 위험한 모습을 드러내며 상상이상의 위험한 존재로 거듭나게 된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울버린의 초인적인 힘과 폭발하는 액션이 어우러져 강렬한 시각적 쾌감을 선사한다.
휴 잭맨은 앞서 ''''레미제라블'''' 홍보차 내한, ''피겨여제'' 김연아를 응원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지난해 호주 시드니에서 더 울버린 촬영 도중에는 월드스타로 발돋움한 싸이와 만남을 가졌다. 당시 울버린 캐릭터로 분장한 휴 잭맨이 울버린의 상징인 긴 칼날 장식의 클로를 착용한 싸이와 함께 말춤을 추는 사진을 공개해 큰 반향을 일으켰다.
더 울버린은 ''''아이덴티티'''' ''''3:10 투 유마'''' ''''나잇&데이''''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 받은 제임스 맨골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시리즈 고유의 색깔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의 울버린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더 울버린에는 휴 잭맨 이외에 ''''토탈 리콜''''의 윌 윤 리, ''''패스트&퓨리어스-도쿄 드리프트''''의 브라이언 티 등 한국계 배우들이 새롭게 합류해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