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새내기 피부에는 브로콜리 양배추 어린잎 퓨어"

10가지 화학성분은 빼고 어린잎만 모아

박지환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는 10대와 20대 풋풋한 새내기 피부를 위해 최고 98%의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된 브로콜리 &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킨푸드 브로콜리 &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브로콜리 라인 6종과 울글불긋한 피부를 위한 양배추 라인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전 제품에 파라벤과 인공색소, 인공향 등 10가지 화학성분 첨가를 엄격히 제한하고, 3개월 사용용량으로 제작해 보다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스킨푸드측 설명이다.

스킨푸드 브로콜리 어린잎 퓨어 라인은 브로콜리싹 추출물이 최고 98% 함유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라인이다.

토너와 에멀전, 수분 앰플, 화이트닝 앰플, 수분 크림, 세안 폼 등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민감성 피부에 알맞은 보습과 영양을 준다.


스킨푸드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은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임상테스트를 통과해 울긋불긋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토너와 에멀전, 수분 앰플 총 3종이다.

스킨푸드 브로콜리 & 양배추 어린잎 퓨어 전 라인은 전국 스킨푸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킨푸드는 이번 신제품이 출시되는 18일이 ''비가 오고 싹이 튼다''는 절기인 우수(雨水)인 만큼 특별한 의미를 부여해 신제품 출시 기념 ''''카카오톡 친구 10만명에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스킨푸드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고객들 중 총 10만명을 추첨해 브로콜리 &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 샘플을 증정한다.

스킨푸드 브로콜리 & 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