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세미 누드 촬영대회'' 성황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전국 사진작가 및 동호인 800여명 참석

 

전남 장흥군(군수 이명흠)에서는 정남진물축제를 기념하고 널리 홍보하기위해 열린 전국 사진 강좌와 제4회 전국세미누드 사진촬영 대회에 전국의 사진작가와 동호인 800여명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뤄 성공리에 대회를 마쳤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장흥지부(지부장 임성동)가 주관한 지난달 30일 사진강좌에는 전국에서 300명의 사진인들이 참여하여 사진 전문강사들의 강의에 열중하는 모습이었고 다음날 새벽부터 치러진 세미누드 촬영대회에는 밤을 세워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500여명의 사진인들로 대 성황을 이루었다.

사진강좌에는 두명의 강사(김윤경, 김명준)들로부터 ''''디지털 200% 활용하기''''와 라이트룸 강좌에 관한 이론강의가 있었으며 강좌가 끝난 후 실기를 겸한 물과 빛을 이용한 촬영을 실시하였는데 참가자들은 새로운 촬영기법과 사진작업을 습득하기 위한 열의가 대단했다.

이튿날 아침 심천공원 일원과 장흥댐 물문화공원에서는 세미누드 촬영이 있었으며, 이어서 물축제장 주무대에서 지역 기관단체장들과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본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마친 후, 비키니모델과 어린이 모델들이 참여한 가운데 탐진강의 물과 주위 조형물을 배경으로 한 촬영대회가 열렸으며 물축제를 즐기러온 관광객들의 시선을 끌기도 했다.

경기도 의정부에서 참가한 김덕기(60세)씨는 ''''피서차량으로 인해 열시간이나 걸리는 먼 길을 왔는데 알찬 프로그램과 다양한 촬영기법을 이용한 행사 진행에 감명을 받아 오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며 ''''내년에는 많은 회원들에게도 적극 권장해 함께 참가하겠으며 창립한지 얼마되지 않은 지부에서 전회원이 일사분란하게 움직여 대회를 진행하는 법을 배워가야겠다''''고 했다.

이번에 개최된 정남진물축제 전국 세미누드 사진촬영대회 작품들은 8월 31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오는 9월 말 시상식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