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존박, ''슈스케'' 끝나자마자 광고 모델 계약…스타성 입증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0-10-25 10:03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슈퍼스타K 2'' 끝내자 마자 광고 모델 계약

ㅇㄹ

 


22일 인기리에 막을 내린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존박(22)이 참가자 중 최초로 정식 광고 모델로 나선다.

존박은 ''슈퍼스타 K2''가 끝난지 이틀 뒤인 24일,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로우알파인''''의 모델로 인쇄광고 촬영을 마쳤다. 존박은 ''''로우알파인''''이 이번 가을/겨울 시즌 새롭게 선보일 등산복을 입고 광고 촬영에 나섰다.

존박이 정식 매니지먼트사와 계약하기 전까지 매니지먼트를 대행하고 있는 엠넷 미디어 측은 "존박이 정식 광고 촬영은 처음이었음에도 능숙한 표정과 포즈로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고 25일 전했다.

존박을 모델로 결정한 ''''로우알파인''''은 미국에 본사를 둔 아웃도어 브랜드로 고기능성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로우알파인'''' 관계자는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를 소비하는 연령층이 젊어지고 있는데다, 여성 고객이 크게 늘어나면서 트렌디한 이미지의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존박은 일반 연예인보다 신선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신체 조건도 뛰어나다"고 말했다.
ㅇㄹ

 



존박은 ''슈퍼스타K 2에서는 허각에 이어 준우승에 그쳤다. 하지만 한국 연예계가 그를 보는 시선은 뜨겁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호감을 주는 외모에 매력적인 목소리, 영어 실력 등을 겸비하고 있기 때문.

또한 그간 ''슈퍼스타 K 2'' 에서 보여준 순수하고 예의 바른 이미지는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ㅇㄹ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