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추신수, 2타수 무안타 침묵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캔자스시티 로열스전 볼넷 2개에 몸 맞는 공 1개 기록...타율 2할8푼5리로 추락

 

미국 프로야구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간판타자 추신수(28)가 무안타로 침묵했다.

추신수는 2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의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린 캔자스시티 로열스와의 원정경기에서 2타수 무안타에 볼넷 2개, 몸에 맞는 공 1개를 기록했다.

전날 탬파베이 레이스전에서 5타수 1안타 1타점을 올렸던 추신수는 이날 안타를 기록하지 못함에 따라 2할8푼9리던 시즌타율이 2할8푼5리로 조금 떨어졌다.

우익수 겸 3번타자로 선발 출장한 추신수는 1회 첫 타석에에서 좌익수 직선타로 물러난 뒤 3회 두번째 타석에서 볼넷으로 출루해 2루 도루에 성공했으나 후속타 불발로 득점을 올리지 못했다,

5회 세번째 타석에서 삼진으로 물러난 추신수는 7회 네번째 타석에서는 몸에 맞는 볼에 이어 도루로 2루까지 나간 뒤 다음 타자 트라비스 해프너의 적시타 때 홈을 밟아 득점을 올렸다.

추신수는 8회 마지막 타서에서는 볼넷으로 출루했으나 후속타가 터지지 않아 득점에 실패했다.

한편, 4-3으로 앞서던 클리블랜드는 9회초 수비에서 마무리 투수 케리 우드가 집중타를 맞고 5실점하는 바람에 8-3으로 역전패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