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견자단 "이병헌, 오랜 전부터 좋아했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이병헌 아시아의 가장 영향력 있는 배우상 수상

이병헌

 

아시아를 대표하는 두 스타 이병헌과 견자단이 만났다.

이병헌 소속사측은 31일 "이병헌이 지난 28일 중국 사천성 성도에서 진행된 ''China Music Award and Asian Influential Awards'''' 시상식에서 아시아의 가장 영향력 있는 배우상을 수상했다''''며 ''''이날 아시아의 가장 영향력 있는 중국 배우로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견자단과 만나 담소를 나눴다''''고 전했다.

견자단은 이 날 이병헌과 함께 한 자리에서 ''''영화 ''''달콤한 인생'''',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지.아이.조''''를 인상 깊게 봤다''''며 ''''오래 전부터 너무 좋아했고 꼭 만나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만나게 돼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이병헌도 견자단의 오랜 팬으로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국내에서 무협드라마 ''''정무문''''으로 잘 알려진 견자단은 중화권 최고의 스타로 영화 ''''블레이드2''''에 액션 감독으로 참여해 할리우드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다. 국내 관객과는 오는 5월 ''엽문 2''''로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 날 시상식에는 이병헌의 중국 팬들이 대거 참석해 아시아 최고의 스타인 이병헌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또한 오는 5월 ''''아이리스''''가 중국 스타 TV방영을 앞두고 있어 중화권 언론의 비상한 관심을 받기도 했다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