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이상민·탁재훈 '재취업' 성공…'대세' 이수지·카이와 '아근진'[현장EN:]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SBS 새 예능 '아니 근데 진짜!', 오늘(2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

오늘(2일) 첫 방송하는 SBS 새 예능 '아니 근데 진짜!' MC인 이상민, 이수지, 탁재훈, 엑소 카이. SBS 제공오늘(2일) 첫 방송하는 SBS 새 예능 '아니 근데 진짜!' MC인 이상민, 이수지, 탁재훈, 엑소 카이. SBS 제공
방송인 이상민, 탁재훈이 대세 이수지, 엑소 카이와 함께 캐릭터 토크쇼 '아니 근데 진짜!'로 재취업에 성공했다.
 
오늘(2일) 첫 방송하는 SBS 새 예능 '아니 근데 진짜!'는 탁재훈, 이상민, 이수지, 엑소 카이 등 네 명의 MC가 매회 새로운 캐릭터들로 변신, 새롭게 구축한 세계관 속에 게스트를 초대해 펼치는 리얼 캐릭터 토크쇼다.
 
MC들의 세계관 속에 초대된 게스트들은 검빵 안의 죄수로 변신하거나 엔터 회사의 직원이 되는 설정 등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세계관 속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네 명의 MC 역시 리얼 연기와 토크로 게스트들의 감정을 끌어낸다.
 
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탁재훈은 "하나가 없어져서 또 하나 해야 한다"며 "('돌싱포맨'은)내 의도로 없어진 게 아니라 이상민 때문에 없어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돌싱포맨' 폐지 이후 '재취업'에 성공했다면서 "다시 일할 수 있다는 게 기쁘고 신이 주신 선물 같다. 프로그램 살인마(이상민)와 또 같이 일하니까 너무 불안하다"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이에 이상민은 "'(탁재훈이) 너 때문에 너 때문에' 하는데, '돌싱포맨' 없어지고 이게 없어지면 이것도 나 때문인가"라면서도 "(내가) 결혼하자마자 ('돌싱포맨' 종영으로) 잘리지 않았나. 그게 나 때문이니까 미안했는데, 재취업했다고 하니까 아내에게도 할 말이 있고 재훈이 형한테도 할 말이 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티키타카를 옆에서 지켜본 이수지는 "엄마 아빠가 싸우는 것 같다, 평화로운 날이 없다"고 말했고, 카이 역시 "너무 보기 좋다"며 분위기를 띄웠다.
 
오늘(2일) 첫 방송하는 SBS 새 예능 '아니 근데 진짜!' MC인 엑소 카이, 탁재훈, 이수지, 이상민. SBS 제공오늘(2일) 첫 방송하는 SBS 새 예능 '아니 근데 진짜!' MC인 엑소 카이, 탁재훈, 이수지, 이상민. SBS 제공
'에겐녀 뚜지' '교포제니' 등 다양한 부캐(부캐릭터)로 사랑받는 이수지는 "잘 안 지치는 게 내 장점"이라며 "모음집처럼, 부캐와 본캐의 믹스를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우리 넷의 케미는 처음 보는 거라 얼마나 신박한 조합인지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예능 장인들 사이에서도 존재감을 잃지 않은 엑소 카이는 "토크쇼를 전부터 해보고 싶었다"며 "캐릭터를 부여해 연기한다는 게 신선하게 느껴졌다. 시청자분들께 재미를 드리고 싶어서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재훈이 형은 편한 예능을 찾으신다. 재훈이 형이 있다고 하길래 편하겠다는 냄새를 맡았다"며 예능감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이상민은 예비 시청자들을 향해 "기본값을 뚫고 나온 예능이다. 보석 같은 예능"이라며 "보시고 그냥 한바탕 웃다 보면 기분 나쁜 일은 다 잊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가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캐릭터 토크쇼 '아니 근데 진짜!' 첫 회는 오늘(2일) 오후 10시 10분에 만날 수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