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 tvN '언더커버 미쓰홍' 17일 첫방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비하인드 영상 스틸. tvN 제공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비하인드 영상 스틸. tvN 제공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이 열정 가득한 현장 분위기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언더커버 미쓰홍'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박신혜)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20살 말단 사원으로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다.
 
공개된 촬영 비하인드 영상에는 '언더커버 미쓰홍'의 티저와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박신혜(홍금보 역)를 필두로 고경표(신정우 역), 하윤경(고복희 역), 조한결(알벗 오 역)과 301호 룸메이트 최지수(강노라 역), 강채영(김미숙 역) 등 주조연 배우들이 총출동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칼 같은 일처리의 엘리트 여의도 증권감독관 홍금보부터 스무 살 말단사원 홍장미까지, 위장 잠입이라는 극 중 장치를 통해 두 캐릭터를 오가는 박신혜는 비주얼 전환을 통해 상반된 분위기를 표현해냈다. 박신혜는 "어느덧 방영이 가까워졌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극 중 신정우로 변신한 고경표 역시 젊고 당당한 신임 사장의 이미지와 품위를 표현하기 위해 단정한 수트, 날렵하게 손질한 헤어스타일 등 빈틈없는 스타일링을 자랑했다. 고경표는 "이제 시청자분들을 만날 생각에 설렌다. 열심히 촬영했으니 재미있게 봐주시고, 즐거움을 공유하고 싶다"고 전했다.
 
원색이 잘 어울리는 캐릭터 고복희에 걸맞게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을 찰떡 소화하는 하윤경, 자유로운 영혼이자 시네필 알벗 오의 개성을 패션으로 고스란히 보여주는 조한결의 모습도 포착됐다. 301호 룸메이트 강노라와 김미숙 역을 맡은 배우 최지수와 강채영 역시 포스터 촬영에 맞춰 준비한 의상 콘셉트와 극 중 인물의 착장을 통해 드러날 특징 등을 소개하며 시선을 끌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은 오는 17일 밤 9시 10분 첫 방송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