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사격황제' 진종오 의원, 모교 사대부고에 총기·실탄 기증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진종오 의원 "학생 성장과 도전에 작은 힘 되길"

국민의힘 진종오(비례) 국회의원은 29일 오후 강원사대부설고교를 찾아 사격 총기와 실탄을 기증했다. 구본호 기자국민의힘 진종오(비례) 국회의원은 29일 오후 강원사대부설고교를 찾아 사격 총기와 실탄을 기증했다. 구본호 기자
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인 국민의힘 진종오 국회의원(비례)은 29일 모교인 강원 춘천 강원사대부설고교를 찾아 4300만 원 상당의 사격부 총기와 실탄을 기증했다.

이날 기증된 물품은 25m·50m 권총 각 3정과 실탄 5만16발로 사대부고 사격부 학생들이 실제 훈련 과정에서 직접 사용하게 된다. 기증식에는 박종근 사대부고 총동문회장, 엄상필 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진 의원은 "모교 후배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훈련하며 꿈을 키워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이 장비들이 학생들의 성장과 도전에 작은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낙현 교장은 "이번 기증은 국가대표로 활약한 동문 선배의 경험과 가치가 모교 교육 현장으로 이어진 의미 있는 사례"라며 "학생들이 선배의 발자취를 가까이에서 느끼며 훈련에 임하고, 자신의 꿈과 목표를 구체화할 수 있도록 학교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