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장항준×유해진 만남 궁금하네…'왕과 사는 남자' 개봉일 확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2026년 2월 4일 개봉

영화 '왕과 사는 남자' 런칭 예고편 스틸. ㈜쇼박스 제공영화 '왕과 사는 남자' 런칭 예고편 스틸. ㈜쇼박스 제공
장항준 감독의 신작이자 배우 유해진, 박지훈, 유지태, 전미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 2026년 2월 4일 개봉을 확정했다.
 
'왕과 사는 남자'는 한국 영화 최초로 단종의 숨겨진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다룬 작품이다. 단종은 조선 6대 왕으로 12세에 왕위에 올랐으나, 수양대군에게 왕위를 빼앗기고 청령포로 유배되어 생을 마감한 왕으로 역사에 기록되어 있다.
 
'왕과 사는 남자'는 1457년 청령포, 마을의 부흥을 위해 유배지를 자처한 촌장과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의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 '왕과 사는 남자' 런칭 스틸컷. ㈜쇼박스 제공영화 '왕과 사는 남자' 런칭 스틸컷. ㈜쇼박스 제공
영화는 배우 유해진, 박지훈, 유지태, 전미도를 비롯해 박지환, 이준혁, 안재홍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록의 배우 유해진이기에 가능한 촌장 엄흥도와 대세 배우 박지훈만이 완성할 수 있는 어린 선왕 이홍위, 압도적인 카리스마 유지태가 그려낸 당대 최고의 권력자 한명회, 탄탄한 연기 내공 전미도가 연기한 궁녀 매화까지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박지환은 영월군수 역으로 개성 있는 연기를 펼치고, 이준혁은 이홍위의 숙부 금성대군 역을 맡아 강직하고 기품 있는 연기로 영화의 묵직한 한 축을 담당한다. 그리고 노루골의 촌장 역은 능청스러운 연기로 대중을 사로잡은 배우 안재홍이 맡아 생생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