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이 서비스 접속불가를 안내했다. 카카오톡 캡처전북은행 모바일뱅킹인 쏙뱅킹이 1일 한때 서비스 접속이 안돼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전북은행은 이와 관련해 쏙뱅킹이 1일 오전 10시 3분부터 오후 2시 40분까지 일시적으로 접속이 안 됐다고 밝혔다.
전북은행은 일시적 거래량 급증으로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으나 이후 모든 서비스가 정상 복구됐으며 이번 일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전북은행은 또 정확한 원인은 내부 시스템 점검을 통해 확인하고 있으며 앞으로 동일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 안정화와 기술적 조치 등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북은행은 모바일서비스 차질로 영업점에 방문한 고객들에 대해서는 처리 수수료를 면제하는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