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12월 8일 입대' NCT 정우, 신곡 '슈가' 무대 팬 미팅에서 최초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NCT 정우. SM엔터테인먼트 제공NCT 정우.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다음 달 입대하는 그룹 엔시티(NCT) 정우가 신곡 무대를 단독 팬 미팅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정우가 오는 2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구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하는 첫 단독 팬 미팅 '골든 슈가 타임'(Golden Sugar Time)에서 신곡 '슈가'(SUGAR)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윙 있는 드럼과 위트 있는 베이스라인, 부드럽고 캐치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팝 '슈가'는 지금까지 함께한 시간과 앞으로의 기다림까지 모두 달콤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퍼포먼스적으로는 곡의 달콤한 무드와 대비되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동작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유연한 흐름 속에서도 절도 있는 포인트 안무와 리드미컬한 동작이 균형을 이뤄 정우만의 색깔이 선명히 드러난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정우는 오늘(26일) 0시 NCT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로 달콤하고 청량한 비주얼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정우의 신곡 '슈가'는 28일 저녁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3시, 저녁 8시에는 단독 팬 미팅이 열린다. 오는 12월 8일에는 육군 군악대로 현역 입대 예정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