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불꽃 응원 40년' 한화, 보답 일환의 대형 드론·불꽃쇼 연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멤버십 대상 선수단 팬 사인회도 개최

올해 한국시리즈가 펼쳐진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의 불꽃놀이 장면. 한화 제공올해 한국시리즈가 펼쳐진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의 불꽃놀이 장면. 한화 제공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는 창단 40주년 기념 불꽃행사를 오는 30일 대전시 갑천 일원(엑스포 공원 주변)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불꽃행사는 이날 오후 7시부터 30여 분 동안 멀티미디어 드론쇼와 불꽃쇼를 결합해 펼쳐진다. 앞서 같은 날 오후 4시부터는 2025 시즌 멤버십 대상 선수단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팬 사인회 장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팬 사인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구단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화 관계자는 "선수단을 비롯해 시민과 팬, 내빈을 모신 자리에서 한화 이글스 박종태 대표이사가 환영사로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며 "행사를 후원하는 이장우 대전시장이 답사로 한화 이글스의 창단 40주년을 축하할 예정"이라고 행사 개요 등에 대해 설명했다.
 
한화 이글스 박종태 대표이사는 "구단 운영의 궁극적 목적은 팬들과 지역 시민의 삶에 즐거움과 행복을 드리는 것"이라며 "그 일환으로 지난 40년간 팬들과 대전 시민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의미에서 축제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한화 이글스가 주최하고 대전시가 교통과 관람객 안전 등을 지원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