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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룡건설, 감성과 유쾌한 영상 콘텐츠로 브랜드 소통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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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룡건설 제공계룡건설 제공
계룡건설이 유튜브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에 적극 나서며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 창구를 넓히고 있다.
 
계룡건설은 공식 유튜브 채널 '해볼계룡'을 통해 미니어처 시리즈, ASMR 등 감성 콘텐츠는 물론, 유현준 교수와 함께하는 아이디어 공모전 영상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계룡건설에 따르면 '무엇이든 도전해볼계룡'이라는 슬로건 아래 2020년 개설된 '해볼계룡' 유튜브 채널은 건설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 젊고 다채로운 감각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구독자 수는 4만 2천여 명, 누적 조회수는 1400만 회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계룡건설의 주요 프로젝트를 창의적으로 풀어낸 영상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만금~전주 간 고속도로 현장에서 촬영한 RC 중장비 레이싱 영상은 공개 한 달 만에 조회수 48만 회를 기록했으며, 수원덕산병원 건설 현장에서 직원들이 선보인 댄스 영상은 조회수 85만을 돌파했다.
 
또 대전 베이스볼 드림파크를 1만 3741개의 레고 블록으로 표현한 영상은 48만 회 이상, 직장인 공감 콘텐츠인 'K-직장인 어워즈'는 뮤지컬 형식으로 공감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해 114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오후에는 마곡 D18-B 지식산업센터 신축공사 현장에서 진행한 래퍼 치타와 농인 아티스트 김지연의 수어 퍼포먼스를 '해볼계룡'을 통해 공개했다.
 
11월 7일부터 23일까지 콘텐츠 댓글 이벤트도 진행해 총 4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모두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자 했다"며 "단순한 홍보 채널이 아니라 유쾌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브랜드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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