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글로벌선진학교, 주니어 사관생도 제도 도입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글로벌선진학교 남진석 이사장이 주니어 사관생도 과정 도입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다. 글로벌선진학교 남진석 이사장이 주니어 사관생도 과정 도입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다. 기독교 대안학교인 글로벌선진학교가 주니어 사관생도 과정을 도입하고, 신입생을 모집한다.

글로벌선진학교는 국제 정세 변화에 따른 대한민국의 미래를 준비하는 외교 안보, 국방 분야 전문인을 육성하기 위해 주니어 사관생도 과정을 설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교육 과정으로는 국영수를 기반으로 한 집중 교육과 기초 군사 훈련을 통한 체력 훈련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자존감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심리 교육도 실시한다. 기독교 대안학교라는 정신에 따라 말씀과 기도 훈련 등을 통한 신앙 교육도 한다.

학교측은 육군사관학교 등 각종 사관학교 등에 진학할 수 있고, 외국인이 입학할 수 있는 미국 사관학교 등으로 진학 지도를 할 계획이다.

한편 글로벌선진학교는 다음달 6일 분당 갈보리교회에 캠퍼스를 개교할 계획이다. 글로벌선진학교 분당캠퍼스는 중고등 과정을 설치해 2026년 3월 1일 개교한다.

글로벌선진학교 남진석 이사장은 "한반도 통일의 비전을 가지고 통일을 견인할 수 있는 인재, 글로벌 시장에서 탁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크리스천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말했다.

남진석 이사장은 이어 "분당캠퍼스의 운영 주체는 글로벌선진학교"라며 "갈보리교회의 시설을 활용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