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장민호' 팬클럽, 강원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010만원 전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고성명태축제 기간 중 기부…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동참

가수 장민호의 팬클럽 '민호특공대' 회원들이 지난해 강원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121만 원을 기부했다. 고성군 제공가수 장민호의 팬클럽 '민호특공대' 회원들이 지난 2024년 11월 강원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121만 원을 기부했다. 고성군 제공
가수 장민호의 팬들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강원 고성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

21일 고성군에 따르면 장민호 팬클럽은 지난 17~19일 거진11리 해변 일원에서 열린 '제25회 고성명태축제' 기간에 고향사랑기부금 1010만 원을 기부했다.

앞서 장민호 팬클럽은 지난해에도 화진포에 설치한 7번 국도 노래비 제막 2주년을 기념해 고향사랑기부금을 기부한 바 있다. 이어 올해에도 기부를 이어가며 고성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와 함께 명태축제 기간 중 재안산고성군민회에서 500만 원, 초대가수 한수영·최홍림 씨가 100만 원, 양천구 강원향우회 홍기영 회장이 100만 원을 기탁했다. 또한 현장 이벤트와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23명이 기부에 참여하며 총 1940만 원의 기탁금이 모였다.
 
고성군에 따르면 올해 10월 현재 고향사랑기부제 모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1억 원 이상 증가한 1억 7천만 원으로 집계되고 있다. 군은 오는 2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이어가며, 이벤트 기간 중 10만 원 이상 기부자에게는 고성군 인기 답례품 1위인 '백명란(500g)'을 추가 증정하고 있다.
 
함명준 군수는 "기부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소중한 기부금은 아동·청소년 지원 등 고성군의 미래를 위해 책임감 있게 사용하겠다"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