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예장통합 신임 포항남노회장에 손병렬 목사 선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14일 포항중앙교회서 제111회 정기노회 열려

손병렬 예장통합 포항남노회 신임노회장. 자료사진손병렬 예장통합 포항남노회 신임노회장. 자료사진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 포항남노회(노회장 김휘동 목사)는 14일 오전 포항중앙교회(위임목사 손병렬)에서 제111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포항중앙교회 손병렬 목사(사진)를 제58대 포항남노회장으로 선출했다.
   
손병렬 신임 포항남노회장은 동아대학교와 장신대 신대원, 미국 풀러신학교를 졸업하고, 서울 중곡동교회와 서소문교회, 나성영락교회 부목사를 거쳤으며, 미국 남가주동신교회 담임에 이어 지난 2014년 8월부터 포항중앙교회 담임목사로 시무하고 있다.
   
손 노회장은 그동안 서중노회 노회장과 미주외항선교회 지회장, 미주국제사랑재단 서부 지회장, 한미 우크라이나 선교회장, 예장통합 총회 부서기, 포항남노회 부노회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포항성시화운동본부 이사와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가족으로는 김일순 사모와 1녀 1남을 두고 있다.
   
손 노회장은 취임인사에서 "행복하고 '사랑이 넘치는 노회로 세워가는 데 노력하겠다"며 "어렵고 힘든 시기인 만큼 개척교회와 미자립교회를 잘 살피고 지역교회가 함께 부흥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 포항남노회는 14일 포항중앙교회에서 제111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유상원 아나운서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 포항남노회는 14일 포항중앙교회에서 제111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유상원 아나운서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