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고흥우체국, 사회취약계층 과일선물세트 전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김윤복 고흥우체국장 "앞으로도 우체국이 소외된 이웃 위해 지속적 다양한 활동"

사회취약계층 위한 사회공헌활동. 고흥우체국 제공사회취약계층 위한 사회공헌활동. 고흥우체국 제공
고흥우체국이 고흥군노인복지관과 연계해 지난 추석 기간에 100만 원 상당의 위문품을 기증했다.
 
위문품은 고흥우체국 직원 성금과 봉사활동 지원금으로 우체국쇼핑몰에서 구입한 제철 과일선물세트로, 지역 내 홀로어르신 등 사회취약계층 20명에게 전달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흥우체국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명절에 더욱 외로움을 느끼기 쉬운 홀로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으며,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사과, 배 등의 과일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김윤복 고흥우체국장은 "어려운 상황에 처한 어르신들을 위한 작은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체국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고흥군노인복지관 측은 "고흥우체국에서 전해준 과일선물 덕분에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이 명절을 좀 더 따뜻하고 풍성하게 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