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뚜껑 닫히지 않는 연돈튀김덮밥, 리브랜딩 기념 반값 이벤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더본코리아, 가맹점 상생 위해 할인비용 전액 본사 부담
10월 14~29일 매주 화·수요일, '뚜열치' 50% 할인 판매

올림픽대로 로드블럭 여의12 전광판에 선보인 연돈튀김덮밥 대표 메뉴 '뚜껑열린치킨도시락(뚜열치)' 옥외광고. 더본코리아 제공올림픽대로 로드블럭 여의12 전광판에 선보인 연돈튀김덮밥 대표 메뉴 '뚜껑열린치킨도시락(뚜열치)' 옥외광고. 더본코리아 제공
더본코리아가 '연돈튀김덮밥' 리브랜딩을 기념해 대표 메뉴 '뚜껑열린치킨도시락(뚜열치)'을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맹점과의 상생 협력 차원에서 할인비용 100%를 본사가 부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할인은 오는 10월 14~15일, 21~22일, 28~29일 등 총 6일간 매주 화·수요일에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연돈튀김덮밥 매장을 방문해 '뚜열치'를 주문하면 반값에 즐길 수 있다.

'뚜껑열린치킨도시락'은 이름처럼 뚜껑이 닫히지 않을 만큼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얻은 연돈튀김덮밥의 대표 메뉴다.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에 특제 양념을 더해 든든한 한 끼로 사랑받고 있다.

할인은 매장 주문 시에만 적용되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현재 더본코리아는 기존 '연돈볼카츠'에서 '연돈튀김덮밥'으로 간판 교체 작업을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브랜드 전환 비용 약 30억 원과 옥외광고 비용 전액을 본사가 부담하며, 김포·제주공항과 주요 고속도로, 강남·이태원·명동 등 핵심 상권 전광판을 통해 '뚜열치'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반값 행사는 새롭게 단장한 '연돈튀김덮밥'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상생형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뚜열치'와 함께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