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가수 김규종, '오버처' 프로젝트로 오늘(25일) 새 화보 낸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김규종이 오늘(25일) 화보를 낸다. 커넥텀 제공가수 김규종이 오늘(25일) 화보를 낸다. 커넥텀 제공
가수 김규종이 화보를 낸다.

김규종은 포토북 프로젝트 '오버처'(Overture)를 통해 오늘(25일) 화보를 발매한다. '오버처'는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앞서 서곡 형태로 기획된 프로젝트다.

기존의 부드럽고 섬세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강렬하고 성숙한 남성의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사진뿐 아니라 김규종의 내면을 표현한 글과 디자인이 어우러진다.

이번 화보는 지난 초 발매 후 완판을 기록한 첫 포토북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아티스트의 기호와 감정선, 스토리텔링을 시각적 언어로 풀어낸 커넥텀의 아티스트 브랜딩 전략 아래 기획됐다.
 
커넥텀은 아티스트의 취향, 서사, 정체성을 콘텐츠 중심으로 재구성해 팬과 시장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브랜딩 모델을 만들어 가는 중이다.

커넥텀 관계자는 "김규종의 변화는 단지 한 아티스트의 성장에 그치지 않는다. 아티스트 중심의 브랜딩이 팬덤과 시장에 어떤 감동과 가치를 줄 수 있는지 입증해 나가는 과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팬과 시장 모두가 반응하는 정제된 콘텐츠를 통해, 아티스트와 브랜드의 동반 성장 모델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