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포항시, 추석 카드형·모바일 포항사랑상품권 13% 할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10월1일부터 예산소진시까지…260억 규모

포항시 제공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시는 추석 명절 지역경제 활력을 위해 내달 1일부터 카드형·모바일 포항사랑상품권(이하 포항사랑카드)을 260억 원 규모로 13% 할인 판매한다.
 
개인별 구매 한도는 월 50만 원, 보유 한도는 100만 원으로 조정된다. 개인을 대상으로만 할인하고, 지류형은 판매하지 않는다. 
 
상품권은 10월 1일 0시 15분부터 모바일 앱 'iM샵'에서 충전할 수 있으며, 104개 판매대행 금융기관 영업점에서도 영업시간 내 충전이 가능하다.
 
포항사랑카드는 실물카드 결제 외에도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QR결제 △모바일 앱 iM샵 QR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한다. 
 
지역 내 2만 4520개 가맹점뿐 아니라 타보소 택시 앱(자동결제), 먹깨비 배달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판매 대행 금융기관은 시 포항사랑상품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포항시는 당초 목표보다 500억 원 확대한 총 3천억 원 규모의 상품권을 발행한다. 연말까지 매월 초 상품권을 발행하며 13% 할인율을 유지해 지역 자금 역외 유출을 막고 소상공인 매출 증대, 지역경제 선순환 구조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