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10월 해남서 열린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道, 성공개최위해 6일 준비위원회 발족
전남 특산품·2026 여수 세계섬박람회 홍보부스 운영

10월 '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가 열리는 해남 파인비치 골프 링크스. 홈페이지 캡쳐 10월 '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가 열리는 해남 파인비치 골프 링크스. 홈페이지 캡쳐 
전라남도는 오는 10월 예정된 세계적 여자골프 대회 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의 성공 개최를 위해 해남군과 함께 준비위원회를 6일 발족하고 전남지역 기관·단체·기업과 협력하는 범도민 지원체계를 본격 가동했다.
 
이에 따라 대회 준비위원회는 △경기장 인프라 정비 △교통·숙박·안전 관리 △자원봉사자 운영 △문화·관광 연계 프로그램 등 종합 지원대책을 마련해 대회의 성공적 운영을 지원할 계획이다.
 
전남도는 LPGA, BMW코리아와 긴밀히 협력하고 유관기관, 시군과 함께하는 준비위원회를 중심으로 체계적 지원 활동에 나서기로 했다.
 
특히 대회 기간 국내외 관람객을 대상으로 전남 특산품과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 부스 운영을 통해 스포츠와 지역 문화를 결합한 축제의 장으로 만들 방침이다.
 
이병권 전남도 스포츠산업과장은 "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전남이 국제 스포츠 중심지로 도약하는 중요한 계기"라며 "대회 성공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전남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것은 물론, 도민이 자긍심을 느끼는 성과를 반드시 창출하겠다"고 강조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