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회룡역파크뷰' 계약 순항 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에 들어서는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회룡역파크뷰' 계약이 순항중이다.

실수요자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혜택과 우수한 입지, 차별화된 브랜드 상품성 등 다양한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힐스테이트 화룡역파크뷰' 단지는 호원동 281-21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33층, 12개동, 전용면적 39~84㎡, 총 181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의 전용면적 59·84㎡ 674가구가 일반분양된다. '

힐스테이트 회룡역파크뷰' 선착순 계약은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 지역, 주택 소유 여부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계약 가능하다. 유주택자도 계약 가능하며, 원하는 동·호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호원동은 지하철 1호선과 의정부경전철이 지나는 회룡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입지로, 두 정거장이면 서울(도봉산역) 진입이 가능하다. 시청역, 강남구청역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까지는 4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또 호원초, 호원중과 접해 있는 학세권 입지로,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장점이다다.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며, 회룡초, 회룡중, 호원고, 호원동 학원가, 노원(서울) 학원가 등도 가까워 뛰어난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